인천시미추홀구장애인단체총연합회, 2024 사랑의 쌀 전달식 행사 성료

- 이웃과 함께하는 미추홀구 장애인 협회에 힘찬 응원을 보내다
- 장애인단체 여러분들이 진정항 이웃 사랑의 전도사이다

 

인천광역시미추홀구장애인단체총연합회(회장 정천용)는 19일 미추홀구장애인단체총연합회 사무실에서 ‘2024 사랑의 쌀 전달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미추홀구장애인단체총연합회(정천용 회장)는 사랑의 쌀 전달식은 우리 지역 사회의 어려운 장애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관심을 전하는 소중한 행사이다. 이 행사를 통해 우리는 서로에게 힘이 되고, 함께 살아가는 공동체의 가치를 확인하게 되었다고 간단하게 인사말을 하였다.

 

이날 ‘2024 사랑의 쌀 전달식‘에서는 너나우리봉사단 염숙임 부회장이 기부한 쌀 10kg 40포대를 미추홀구장애인단체총연합회 회원 단체에게 전해주었다. 또한 평소 미추홀구장애인단체총연합회 관련 일들을 성실하게 수행하며 장애인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단체 지회장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날 행사에는 미추홀구의회 장규철 부의장과 너나우리봉사단 염숙임 부회장, 김인수 전 보건소장, 곧바로병원 안철회 팀장을 비롯해 미추홀구장애인단체총연합회 소속 단체인 △(사)한국산재장애인 인천시미추홀구지회 △한국교통장애인협회 인천미추홀구지회 △대한장애인바둑협회 △(사)인천지체장애인협회 미추홀구지회 △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 인천미추홀구협회 △(사)장애인미디어인권협회 미추홀구지회 △(사)인천광역시농아인협회 미추홀구지회 △(사)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 인천미추홀구지회 △인천 장애인 노인회 △(사)한국뇌병변장애인인권협회 인천지부 △(사)한국곰두리봉사회 미추홀구지회 △(사)한국장애인교통문화협회 미추홀구지회 △(사)한국장애인기업진흥회 인천광역시 미추홀구지회가 참석했다.

 

미추홀구의회 장규철 부의장은 “미추홀구는 항상 수고하시는 장애인 단체 여러분들에게 많은 것을 베풀어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다”라며 “오늘 쌀 전달식을 통해 우리 주변에 선한 영향력이 더욱 퍼져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염숙임 부회장도 “오늘 쌀 전달식을 통해 지회장님과 지회를 대표해 오신 모든 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을 전했다.

 

이후 진행된 수여식에선 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 인천미추홀구협회 이석화 회장과 (사)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 인천미추홀구지회 김경호 회장은 평소 투철한 사명감을 가지고 임무를 성실히 수행할 뿐만 아니라 장애인에 대한 깊은 이해와 관심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에 미추홀구장애인단체총연합회 명의의 표창장을 받았다.

 

행사를 마치며 정천용 회장은 오늘 뜻 깊은 행사를 통해 회원단체 여러분들도 2024년 한해 마무리 잘하시길 바란다며 “2025을사년 새해에도 장애인들을 위해 우리 사회가 더욱 따뜻한 온정이 널리 퍼져나가도록 힘써달라”고 당부하였다.

 

 

수도권in뉴스 진광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