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대 인천 연수구그라운드골프협회 협회장 선거

- 제2대 최창만 협회장 3대협회장으로 재선에 당선 되다.
- 당선자는 경선에 참여한 후보에게도 격려와 응원을 보내다.

 

인천 연수구 그라운드골프 협회에서는 지난 28일 제3대 협회장 선거가 있었다. 이번 선거에서는 2대 최창만 회장과 회원 1명이 경선을 펼쳤으며, 전임 협회장이 다수표를 얻어 당선되어 재임하게 되었다. 경선에 참여한 후보에게도 격려와 응원을 보내며 우리는 변함없는 연수구그라운드골프협회 회원으로 자긍심을 가져달라 전했다.

 

전임2대 회장 최창만 후보는 사랑하는 연수구그라운드골프협회 회원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로 인사를 하며 오래전 부터 인천지역의 그라운드골프협회 저변확대에 힘써 왔으며  2021년 제2대 연수구그라운드골프협회 회장으로 취임하여 4년간 임원 및 회원들과 화합하여 회원 20여명에서 현재 130여 명으로 4년간 100여 명의 회원을 증가시키는 데 이바지한 공적을 강조하였다.

 

앞으로도 그라운드골프 운동을 활발히 보급하여, 고령화 사회에 어르신들이 건전한 체육활동을 통해 친목과 사랑으로 연수구가 건강한 지역으로 발전하기를 바란다며 제3대 회장 선거에 재임을 위한 소감을 전했다.

 

선거 공약으로는 우리 연수구 노년층의 구성원들이 활기차고 건강한 생활을 영위 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전하며 5가지 공약을 발표 한바있다.

 

첫째 : 회원들의 건강관리 및 화합에 최적인 그라운드골프를 홍보하고, 회원 배가운동을 위해서 회원님들과 머리를 맞대고 함께 하겠다.

둘째 : 그동안 했던 것처럼 매월 회계 명세를 공지하여 투명한 회계 처리를 하겠다. (단톡방 공지)

셋째: 클럽장들과 분기 1회 이상 간담회를 개최하여 회원님들의 애로사항을 최대한 해결하고, 임원님들과도 간담회를 통한 협의를 통하여 투명하게 일을 처리토록 하겠다.

넷째: 회원님들의 그라운드골프 기량 향상을 위해서 매월 자체 클럽대항전. 연 1회 협회장배 대회와 구청장배 대회를 하도록 하겠다.

다섯째 : 그라운드골프 연습장과 전용구장 확보를 위해 연수구청. 연수구체육회, 연수구 의회와 유기적인 활동을 하고, 현재 “연수구청과 협의로 승기천의 잔디 조성을 한 4.000여 평방 미 터를 그라운드골프 연습장으로 사용토록 협의하였으며, 계속 전용구장 확보를 위한 방안을 준비하고 있다.” 라고 말했다.

 

2대(최창만회장) 협회장은 재임 4년간 회원 여러분에게 보여드린 바대로 앞으로 4년간도 열심히 노력하여 회원들의 화합과 신체 정신 건강을 위해서 투명하게 협회를 운영할 것을 약속한다, 라는 선거공약을 회원들에게 전하였다.

 

위와 같은 공약으로 피선거권 자들의 다수표를 얻어 재임에 당선 되었다.

 

오늘30일 선거위원장으로 부터 당선 증 전달 받았으며, 당선된 협회장은 회원들의 지지와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인천 연수구 그라운드골프 협회의 발전과 회원들의 권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인천 연수구 그라운드골프 협회 임원들은 제3대 회장으로 당선된 협회장께 축하의 꽃다발을 전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많은 기대와 응원을 보냈다.

 

이어 최창만 협회장은 협회 사무실에서 임원 간담회를 갖고 ‘2025년 연수구 그라운드협회 운영 방안에 대한 방법을 다양하게 제시하며’ 임원 여러분들의 각 팀에 수장으로서 협회사무장(김광성)을 중심으로 최선을 다해 “인천연수구그라운드골프협회가 인천을 넘어 전국의   명실상부한 클럽으로 인정받기 위해 노력하자고” 말했다.

 

 

수도권in뉴스 인천=진광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