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산재장애인 인천시미추홀구지회 11월 환경정화 캠페인 실시

 

사)한국산재장애인 인천시미추홀구지회(회장 정천용)에서 23일 인천시 미추홀구 숭의동 홈플러스와 장안사거리 일대에서 11월을 맞이하여 회원 50여명과 이영훈 미추홀구청장이 참석한 가운데 환경정화활동 캠페인을 펼쳤다.

 

오늘 캠페인에서는 이영훈 미추홀구청장이 참석하여 환경정화활동 캠페인에 동참하였다. 이영훈 구청장은 “미추홀구가 자원봉사관련 대통령 표창을 받았는데, 이는 지금 참석해주신 여러분들께서 계시기 때문에 받은 상이다.” 라며 “깨끗하고 맑은 미추홀구를 만들기 위해 주말에도 열심히 뛰어주시는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하였다.

 

이어서 캠페인에서는 김운식 본부장이 KF97 어른용 마스크 1000장, 어린이용 마스크 600장을 기부했고 이은기 부평구지회장, 정천용 회장, 손명숙 총무, 조승우 대외협력위원장, 박성용, 이현봉, 김철, 왕영 등 회원 및 임직원들이 협회 발전을 위해 기부하였다. 또한 만월중학교 1학년 3반 김태훈 학생이 표창장을 받았고, 박상기씨가 본 협회  자문위원으로 위촉되었다.

 

그리고 참석자 전원에게 곧바로 병원에서 후원해준 물티슈, 시장바구니와 무릎보호대, 수 치과에서 후원해준 책상 달력과 조영경 회원이 후원해준 수세미 100개를 캠페인에 참여한 모든 인원에게 배부하였다.

 

숭의동 홈플러스 앞과 장안사거리 일대에서 진행된 캠페인을 마친 정천용 회장은 “11월 환경정화 캠페인에 참석하신 회원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12월 14일 미추홀구청에서 오후 2시에 협회 창립10주년 기념식 및 송년 나눔 캠페인을 진행하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말하고 “이번이 올해 마지막 캠페인인데 올 한해도 고생 많으셨고, 내년에도 건강한 모습으로 보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수도권in뉴스 관리자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