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사랑나누미복지회 봄철 견학 나들이

- 장애인과 함께한 아름다운 추억
사랑나누미복지회 봉사단 진정한 사랑을 담다!

 

사랑과 정성, 그리고 봉사정신이 투철한 사랑나누미복지회 (윤전호 이사장)는 19일 봄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장애인들과 함께 포천 아일랜드 견학을 다녀왔다.

 

사랑나누미복지회는 장애인들의 복지와 권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단체로, 이번 견학은 신체적 정신적 장애인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그 가족들을 위로하며 삶의 질 증진을 위해 기획하였다.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사랑나누미복지회의 봉사자들은 장애인들과 함께 관광버스를 이용하여 포천 아일랜드로 이동하였다, 그들은 장애인들의 편의를 위해 세심한 배려를 기울이며, 모두가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의 봉사의 진정성을 보여주었다.

 

비록 날씨는 맑지 않았지만 이번 견학을 통해 장애인들은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다양한 관광 명소를 경험하며, 새로운 추억을 만들었다. 또한, 봉사자들은 장애인들과 함께 소통하고 도움을 주며, 서로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였다.

 

 

사랑나누미복지회의 윤전호 이사장은 우리 농토에서 재배하는 허브가 다용도로 쓰이고 향이 좋다고 설명하면서 허브비누와 각종 향수 등을 자랑하였다.

 

"이번 견학을 통해 장애인들이 새로운 경험을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장애인들의 복지와 권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랑나누미복지회의 봉사정신은 사랑과 정성이 우리 사회에 큰 영감을 주고 있다. 그들의 노력과 열정은 장애인들의 삶에 큰 변화를 가져다주며, 우리 모두가 함께 더 나은 사회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