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레인보우 사랑 나눔 콘서트"

성금을 모아 소외계층 여성청소년 생리대지원으로 지파운데이션과 월드비전에 전달!

 "2024 레인보우 사랑 나눔 콘서트"

 

성금을 모아 소외계층 여성청소년 생리대지원으로 지파운데이션과 월드비전에 전달!

 

 

지난 12월 1일(일) 오후 5시에 강남 예림당아트홀에서 (주)물결엔터테인먼트(대표 샤카/김

로윤)가 "2024 사랑 나눔 콘서트"를 주최, 주관하여 성공리에 콘서트를 마쳤다.

 

 

“레인보우 사랑 나눔 콘서트”는 무료공연으로 진행되었으며, 오시는 분들의 성금을 모아 소외계층 여성청소년 생리대지원으로 지파운데이션과 월드비전에 전달하게 된다.

 

 

총괄기획은 (주)물결엔터테인먼트 기획이사로 있는 소속가수 아우라(정승운)와 음악프로듀서 방성욱피디가 담당했으며, 무지개의 일곱개 색깔처럼 총 일곱가지의 다양한 장르를 가진 일곱팀의 가수들이 뜨거운 무대를 장식했다.

 

특히 시크릿게스트로 출연한 해군홍보단전우회 사물놀이팀의 공연은 소고놀이, 사자춤, 기접놀이등 다양한 볼거리까지 선사하여 레인보우 콘서트를 찾아온 관객들을 한층더 흥겹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물결엔터테인먼트의 샤카대표는 “2024년의 마지막 달인 12월의 첫날을 사랑나눔콘서트를 통해 마음을 나눌 수 있어 행복하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후원금을 전달해 주셔서 뿌듯하다. 매년 12월의 하루만큼은 이렇게 뜻깊은 날을 선물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